웰니스투데이
뉴스뷰티&화장품
참존, 엄마와 딸의 마음을 담은 ‘아이 러브 콘트롤크림’ 캠페인
한지수 기자  |  edit@wellnesstoday.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5.15  13:47:1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참존이 엄마와 딸의 마음을 담은 아이 러브 콘트롤크림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참존이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아이 러브 콘트롤크림, 아이 러브 참존(I LOVE CONTROL CREAM, I LOVE CHARMZONE)’ 영상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 러브 콘트롤크림, 아이 러브 참존(I LOVE CONTROL CREAM, I LOVE CHARMZONE)’ 캠페인은 지난해 3월에 진행된 ‘아이 러브 콤플렉스, 아이 러브 참존(I LOVE COMPLEX, I LOVE CHARMZONE)’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참존의 ‘I LOVE C’ 캠페인이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좋은 건 함께 공유하는 사이인 엄마와 딸이 각자 스스로를 더욱 사랑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기쁨을 줄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영상 속 뷰티 모델은 연예인이 아닌 경력단절 여성의 사회 재진출에 의의를 갖고 시작된 우먼센스 ‘케이퀸 콘테스트’ 수상자로 엄마가 쓰던 참존의 제품을 딸에게 선물하고 또다시 선물 받으며 서로를 아끼고 더욱 사랑하게 된 모녀간의 이야기를 담아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를 밝고 따뜻하게 보여줬다.

이번 캠페인에 소개된 ‘콘트롤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으로엄마와 딸이 나눠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디자인과 젊은 층의 취향을 반영한 핑크 컬러 패키지로 구분한 것이 특징이며 손 하트 모양의 디자인을 적용해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한편 참존 콘트롤크림은 1994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누적 판매 수량 2,000만 개를 돌파한(판매기준 1995~2015년) 신화를 가지고 있는 국민 마사지 크림이다. 최근 소셜네트워크에서 일명 ‘모녀 크림’으로 입소문이 나며 역주행을 시작해 주목받고 있다.

참존은 시대를 거슬러 엄마와 딸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브랜드는 참존이 대표적이라며 참존은 35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에이지리스(Ageless) 코스메틱으로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여성지 ’우먼센스’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참존의 캠페인 영상은 참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영상 속 자세한 스토리는 우먼센스 5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웰니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지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About Us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 53길 104, 205호(코리언스파소사이어티)  |  대표전화 : 070-7750-7878
제호 : 웰니스투데이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 01937  |  이메일: info@wellnesstoday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송하영
Copyright © 2012 The Korean Spa Society. All rights reserved.
Address: #205, 104 Sapyeongdaero-53-gil, Seocho-gu, Seoul, Korea  |  Tel: 070-7750-7878  |  E-mail: info@wellnesstoday.kr
Publisher: The Korean Spa Soci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