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투데이
뉴스뷰티&화장품
스킨케어 브랜드 티나닉,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
한지수 기자  |  edit@wellnesstoday.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6.10  10:52:4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신생 스킨케어 브랜드 티나닉이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에 진출한다

스킨케어 브랜드 티나닉(Tinanik)이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에 공식 진출하고 알리바바(Alibaba)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Tmall)에 대표 브랜드 스토어를 연다.

중국 최고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손꼽히는 티몰은 시장 지위와 사용자 점유율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이점을 자랑한다. 티나닉은 앞서 이 플랫폼에서 협업 형태로 제품을 판매해 왔다. 이번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개장으로 중국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국 시장을 더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나닉에 있어 중국과 한국은 모두 아시아 시장으로 타깃 고객의 요구가 일반적으로 동일하다. ‘생태적 스킨 케어’의 개념을 고수하고 있는 티나닉은 아시아 여성들의 공통적 피부 특징과 소비 트렌드에 대한 포괄적인 설문조사를 거쳐 생태적 피부 관리를 중심으로 미생물 기술과 발효 기술, 식물 추출 기술을 결합해 아시아 여성을 위해 보다 전문적인 스킨 케어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티나닉은 수많은 실험과 상세한 데이터를 통해 자외선 차단, 미백, 노화 방지의 3중 효과를 지닌 안전하고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 크림을 치밀하게 개발했다. 성분 조성의 경우 물리적 자외선 차단 성분과 화학적 자외선 차단 성분을 최적 비율로 조합해 물리적 자외선 차단 성분이 과할 경우 나타나는 과도한 백탁 현상을 해결한 것은 물론 UVA와 UVB도 충분히 방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미백 및 노화 방지와 같은 제품의 부차적 기능 개발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다.

< 저작권자 © 웰니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지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About Us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 53길 104, 205호(코리언스파소사이어티)  |  대표전화 : 070-7750-7878
제호 : 웰니스투데이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 01937  |  이메일: info@wellnesstoday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송하영
Copyright © 2012 The Korean Spa Society. All rights reserved.
Address: #205, 104 Sapyeongdaero-53-gil, Seocho-gu, Seoul, Korea  |  Tel: 070-7750-7878  |  E-mail: info@wellnesstoday.kr
Publisher: The Korean Spa Soci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