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된 ‘아이디얼 포 맨’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 4종.(왼쪽부터 퍼펙트, 프레시, 선, 시카)
[웰니스투데이 한지수 기자] 남성 피부를 위한 ‘진짜’ 성분, 한 통에 담았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대표 남성 뷰티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의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올인원 제품은 △퍼펙트 △프레시 △선 △시카 등 4종으로, 제품별로 남성 피부 맞춤형 기능성 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상대적으로 유분기가 많은 남성 피부를 고려해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한 발림성도 살렸다. 제품명도 직관적으로 변경해 제품별 특장점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제품인 ‘퍼펙트 올인원’은 피부 탄력에 좋다고 알려진 성분을 중심으로 설계됐다. ‘콜라겐’ 기반 성분을 배합한 ‘레프팅 콤플렉스’가 포함돼 피부 탄력과 보습, 주름 등 고민이 있는 남성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기존 보습 위주의 세 가지 성분에서 보습은 물론 탄력까지 챙길 수 있는 네 가지 성분으로 강화해 여러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프레시 올인원’은 피부의 수분과 모공 케어에 초점을 맞췄다. 특수 발효 공법으로 만들어진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상대적으로 두꺼운 남성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이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모공 수축과 동시에 피지 조절, 유수분 밸런스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탄닌’과 ‘아쿠아 세범’도 추가했다.
자외선 차단과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선 올인원’에는 열을 흡수해 피부 온도를 낮추는 특허 받은 ‘스마트 쿨링 캡슐’을 더했다. 백탁 없는 촉촉한 발림성으로 야외 활동 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펌프형에서 튜브형으로 디자인을 변경해 휴대성도 높였다. 이 밖에도 자외선과 잦은 면도로 인한 진정이 필요한 남성을 위해 ‘어성초’, ‘병풀’ 등 진정 성분을 한 통에 담은 ‘시카 올인원’도 리뉴얼 됐다.
리뉴얼된 ‘아이디얼 포 맨’ 올인원 4종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어워즈 맨즈케어 부문 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퍼펙트 올인원’은 오는 8월 2일부터 30일간 리뉴얼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두 차례(8/2~8/11, 8/16~8/18)에 걸쳐 최대 47%까지 할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