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31605250_20220330183342_5026865478.jpg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 설계로 제주 아름다운 7대 건축물로 선정된 프라이빗한 부티크 ‘포도호텔’과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사우나와 통 창 유리의 매력적 공간이 돋보이는 실내 수영장을 보유한 디아넥스를 운영하는 제주 핀크스리조트가 프라이빗 프리미엄 레저 프로그램 ‘P-Leisure’를 새롭게 선보인다.


P-Leisure는 프리미엄 제주를 표방한 하이엔드(High-end)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일반 레저 프로그램과 차별화한 서비스로 제주에서의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고자 시작된 제주 레저 연계 프로그램이다. P-Leisure에서 P는 ‘Pleasure’, ‘Private’. ‘Premium’을 상징하며 기쁨과 행복, 즐거움을 위한 활동이자 고객에게 완벽한 프라이빗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미를 나타낸다.


P-Leisure는 2021년 3월 론칭해 레저 이용 고객들의 설문 조사를 바탕으로 고객 니즈를 새롭게 반영, 올해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 형태로 리뉴얼했다.


코로나19로 아직 해외여행에 어려움이 있기도 하지만, 허니무너(Honeymooner)만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려 한다면 프리미엄 레저 프로그램 P-Leisure에서 ‘프라이빗 럭셔리 요트’와 ‘노블 승마’를 즐기는 것이 추천된다.


프라이빗 요트 프로그램은 포도호텔이 제공하는 VIP 의전 차량으로 바로 요트 탑승이 가능하도록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럭셔리 요트를 타고 청정 제주 바다를 여유롭게 투어하면서 야생 돌고래가 힘차게 유영하는 모습과 산방산, 차귀도 주변 풍광 등을 바라보며 와인·카나페 등 스낵 요리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전문 승마 교관에게서 일대일 정통 승마 강습을 배울 수 있는 노블 승마는 세련된 서러브레드 고급 경주마를 비롯한 제주의 특별한 한라마까지 개인이 원하는 말을 선택해 실내외 외승 체험을 하는 프라이빗 승마 레저 프로그램이다. 성인은 물론 키즈 승마 프로그램도 구성돼 있어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


J.26319.jpg

 

또 핀크스리조트는 챌린저골프, 제주어부 등 다양한 P-Leisure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P-Leisure 이용객을 대상으로 △스냅 촬영 △스파 △테라피 △플라워 이벤트 등 다양한 옵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선택 폭을 넓혔다.


P-Leisure의 모든 프로그램은 예약 문의부터 레저 프로그램 체험 완료까지 의전 담당 매니저가 배정된다. 편의용품 및 미니바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차량 의전 서비스와 체험 전후에 허기를 달래 줄 럭셔리 테이크 아웃 간식 세트, 레저 개개인의 여행자 보험까지 제공한다.


P-Leisure는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손쉽게 결정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별화한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품격 레저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포도호텔과 디아넥스 투숙객은 물론 프라이빗한 경험을 원하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핀크스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으로도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주 핀크스, 프라이빗 프리미엄 레저 프로그램 ‘P-Leisure’ 리뉴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