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Home >  뉴스 >  뷰티•화장품
-
더마비, 바디 라인 가꿔주는 ‘밸런스핏 바디크림·바디세럼’ 무신사 단독 선론칭
[웰니스투데이 한지수 기자]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여름을 맞아 셀룰라이트, 붓기로 흐트러진 바디 라인을 정돈해 바디 밸런스를 맞춰주는 ‘밸런스핏(BalanceFIT)’ 라인을 론칭하고, 신제품 바디크림과 바디세럼을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더마비 밸런스핏 바디세럼, 바디크림 5일 19시부터 진행되는 무신사 라이브방송을 통해 최초로 판매되는 더마비 밸런스핏 2종은 바디 탄력이 떨어져 다이어트만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붓기와 셀룰라이트를 집중 케어해 밸런스 있는 바디 라인으로 가꿔주는 제품이다.더마비 밸런스핏 라인의 핵심 성분은 PDRN, 펩타이드, 콜라겐 성분으로 구성된 ‘P.P.C™ 콤플렉스’로, 순도 99% 저분자 비건 PDRN이 콜라겐 합성을 활성화시켜 피부 탄력 저하를 개선하고, 저분자 리포좀 펩타이드가 콜라겐과 엘라스틴 합성을 촉진시킨다. 또 300Da(달톤) 크기의 초순도 나노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고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더마비 밸런스핏 바디크림’은 P.P.C™ 성분은 물론,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당호박추출물과 마테잎추출물이 더해져 더욱 효과적인 붓기 케어를 도와준다. 롤링하기 편한 크림 제형으로, 자주 붓는 종아리 등의 부위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 종아리 붓기가 완화되는 것을 확인했으며, 양말 자국이 덜 생기고 금방 사라지는 양말 자국 복원력 테스트와 종아리 둘레 감소 테스트를 거쳐 시각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붓기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1].‘더마비 밸런스핏 바디세럼’은 셀룰라이트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가르시니아추출물, 바나나잎추출물, 녹차카테킨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부드러운 바디 라인 연출을 도와준다. 8주 사용 후 허벅지의 일시적 셀룰라이트 개선 효과는 물론 늘어짐이 고민되는 팔뚝의 탄력 개선 효과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팔다리 탄력 개선 효과뿐 아니라 단 1회 사용만으로 복부 탄력이 11.82% 개선되는 결과를 보여 전체적인 바디 라인 정돈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2].더마비는 밸런스핏 2종의 무신사 라이브방송 최초 공개를 기념해 방송 한정 혜택을 푸짐하게 제공한다. 방송 당일 제공되는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더마비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크림 구매자에게는 세럼 샘플을, 세럼 구매자에게는 크림 샘플을 증정한다.또한 6일부터 13일까지 무신사에서 더마비 밸런스핏 단독 선론칭 기획전도 진행해 밸런스핏 2종 세트를 최대 31%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더마비는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초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만으로는 잘 해결되지 않는 붓기와 울퉁불퉁한 라인으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균형 잡힌 바디 라인에 도움이 되는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며, 여름에도 밸런스 잡힌 바디 핏을 유지할 수 있도록 2030에게 각광받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단독 선론칭을 기획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더마비 밸런스핏 라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1] ‘더마비 밸런스핏 바디크림’에 대한 종아리 붓기 완화 및 양말 자국 복원력 평가 인체적용시험[2] ‘더마비 밸런스핏 바디세럼’에 대한 일시적 셀룰라이트 개선 및 바디 입체 타이트닝 개선 평가 인체적용시험
-
LG생활건강 VDL, 쿠션·블러셔 신제품 올리브영 선론칭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덥고 습한 여름을 앞두고 강력한 커버 지속력을 선사하는 쿠션과 ‘썸머 핑크’ 색상의 블러셔를 신규로 출시했다. 이와 함께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론칭 기획세트를 출시하는 등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에 돌입했다. LG생활건강 VDL 커버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 VDL은 여름에도 무너지지 않고 메이크업 효과가 지속되는 ‘커버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을 선보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무덥고 습한 환경에서도 피부온도가 5.5℃[1] 떨어지고, 얼룩이나 끼임 없이 48시간 지속[2]되는 메이크업 효과를 확인했다. 부드럽게 펴 바를 수 있는 오일 제형에 고농도로 압축한 파우더가 특징으로 적은 터치만으로도 잡티, 모공 등을 가릴 수 있다.여기에 보습 성분인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천연 보습인자 아미노산 17종, 스쿠알렌 등으로 구성된 포뮬러가 속건조로 인한 화장 들뜸을 방지해 자연스럽고 보송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고객들이 자신의 피부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 베이스를 갖춘 4가지 호수가 출시됐고,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브러쉬가 포함된 론칭 기획세트로 첫선을 보인다.VDL의 베스트셀러인 ‘치크 스테인 블러셔’는 여름을 맞아 청량한 핑크 계열의 색상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딸기 우유가 연상되는 ‘플러팅 핑크’ △뽀얀 라일락 톤의 ‘칠린 라일락’ △자유로운 매력을 더해주는 ‘보헤미안 핑크’ △코랄 핑크의 정석 ‘잇츠 구아바’ △트렌디한 감성의 ‘하이퍼 핑크’ 등으로 특화해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치크 스테인 블러셔는 곱고 섬세한 제형이 피부에 고르게 밀착돼 매끄럽고 은은한 발색을 선사하며 유분기가 많아지는 여름 메이크업에도 제격이다.VDL은 청량한 여름 메이크업을 위한 쿠션과 블러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의 전국 100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6월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신제품 론칭 기획세트를 출시하는 한편, 스테디셀러인 ‘커버 스테인 퍼펙팅 쿠션’ 본품과 ‘세레니티 프라이머 13ml’ 증정품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판매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또한, 한강에서는 수상 대중교통 수단인 ‘한강버스’의 외부 랩핑 및 선착장 광고를 진행한다. VDL은 소비자들이 직접 촬영한 한강버스 광고 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VDL 브랜드는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앞두고 무너지지 않는 청량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는 신제품과 시원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제품과 마케팅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1] 대외 인체적용시험 완료(VDL 커버스테인 하이커버 쿠션) / 평가 기관: 엘리드 / 평가 기간: 2025-04-22~2025-04-25 / 평가 대상: 21~58세 여성 30명 / 피부온도 감소(쿨링) 효과 인체적용시험에 관한 연구[2] 대외 인체적용시험 완료(VDL 커버스테인 하이커버 쿠션) / 평가 기관: 엘리드 / 평가 기간: 2025-04-23~2025-04-25 / 평가 대상: 27~60세 여성 31명 / 커버에 의한 피부결, 모공 및 잔주름 개선 효과 인체적용시험에 관한 연구제품 정보· VDL 커버 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 올리브영 단독 기획(A00, A01, A02, V02) / 13g + 동일 호수 리필 13g / 권장소비자가격: 3만4000원대· VDL 치크 스테인 블러셔 올리브영 단독 기획(09 플러팅 핑크, 10 칠린 라일락, 11 보헤미안 핑크, 12 잇츠 구아바, 13 하이퍼 핑크) / 6g / 권장소비자가격: 2만3000원대
-
씨엠에스랩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블록, 썬케어 3종 다이소 출시
햇빛연구소 셀퓨전씨로 잘 알려진 씨엠에스랩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블록’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철벽 보호하는 썬케어 3종을 다이소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출시한다. 씨엠에스랩 브랜드 더마블록, NEW 썬케어 3종 다이소 출시(사진 출처: 더마블록) 신제품은 여름철 야외 활동과 여행에 최적화된 ‘워터프루프 썬크림’, 민감 피부를 위한 ‘무기자차 썬크림’, 생기와 보습을 더한 ‘바이탈 썬앰플’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더마블록은 2024년 브랜드 론칭 이후 조기 품절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1여 년간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달성해 다이소 대표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신제품 ‘더마블록 워터프루프 썬크림’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내수성을 갖춘 제품으로, 물놀이가 잦은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탁월하다. 판테놀, 병풀, 약모밀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크림치즈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바른 후 매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은 야외에서도 편안하게 여러 번 덧바를 수 있다.함께 출시되는 ‘더마블록 무기자차 썬크림’은 순한 마일드 타입 선크림으로, 라벤더, 캐모마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식물 추출 성분을 함유해 예민하고 자극받은 피부에도 저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새하얀 생크림 제형이 피부결을 정돈해 주며 자연스러운 반톤업 효과를 선사한다.‘더마블록 바이탈 썬앰플’은 비타민C, 알파리포산, 비타민나무 열매 추출물 등을 함유한 선케어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에 스킨케어 기능을 더해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수분 앰플처럼 가볍고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광을 선사하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이번 신제품 3종 출시로 더마블록은 총 8종의 선케어 라인업을 완성했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데일리 썬크림, 휴대가 간편한 마일드 썬스틱 그리고 신제품 워터프루프 썬크림이 포함된 강력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는 ‘레드블록 시그니처 썬케어 라인’과 톤업, 수분, 비비, 무기자차, 썬앰플 등 TPO별 니즈에 맞춘 ‘컬러블록 썬케어 라인’까지 다양한 기능을 갖춘 라인업으로 개인의 선호와 원하는 기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더마블록은 2024년 5월 다이소를 통해 선보인 더마블록 선케어 5종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빠르게 완판됐다며, 올해 4월 PDRN 스킨케어 라인 확장에 이어 5월에는 피부 고민별 맞춤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8종 선케어 풀라인업을 완성해 더욱 강력한 홈에스테틱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전했다.한편, 더마블록은 피부과학 기반의 더마 효능 성분을 블록처럼 차곡차곡 쌓아 올려 건강한 피부 장벽을 완성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하는 홈케어 전문 브랜드다.
-
-
더마비, 바디 라인 가꿔주는 ‘밸런스핏 바디크림·바디세럼’ 무신사 단독 선론칭
- [웰니스투데이 한지수 기자]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여름을 맞아 셀룰라이트, 붓기로 흐트러진 바디 라인을 정돈해 바디 밸런스를 맞춰주는 ‘밸런스핏(BalanceFIT)’ 라인을 론칭하고, 신제품 바디크림과 바디세럼을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더마비 밸런스핏 바디세럼, 바디크림 5일 19시부터 진행되는 무신사 라이브방송을 통해 최초로 판매되는 더마비 밸런스핏 2종은 바디 탄력이 떨어져 다이어트만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붓기와 셀룰라이트를 집중 케어해 밸런스 있는 바디 라인으로 가꿔주는 제품이다.더마비 밸런스핏 라인의 핵심 성분은 PDRN, 펩타이드, 콜라겐 성분으로 구성된 ‘P.P.C™ 콤플렉스’로, 순도 99% 저분자 비건 PDRN이 콜라겐 합성을 활성화시켜 피부 탄력 저하를 개선하고, 저분자 리포좀 펩타이드가 콜라겐과 엘라스틴 합성을 촉진시킨다. 또 300Da(달톤) 크기의 초순도 나노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고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더마비 밸런스핏 바디크림’은 P.P.C™ 성분은 물론,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당호박추출물과 마테잎추출물이 더해져 더욱 효과적인 붓기 케어를 도와준다. 롤링하기 편한 크림 제형으로, 자주 붓는 종아리 등의 부위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 종아리 붓기가 완화되는 것을 확인했으며, 양말 자국이 덜 생기고 금방 사라지는 양말 자국 복원력 테스트와 종아리 둘레 감소 테스트를 거쳐 시각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붓기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1].‘더마비 밸런스핏 바디세럼’은 셀룰라이트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가르시니아추출물, 바나나잎추출물, 녹차카테킨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부드러운 바디 라인 연출을 도와준다. 8주 사용 후 허벅지의 일시적 셀룰라이트 개선 효과는 물론 늘어짐이 고민되는 팔뚝의 탄력 개선 효과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팔다리 탄력 개선 효과뿐 아니라 단 1회 사용만으로 복부 탄력이 11.82% 개선되는 결과를 보여 전체적인 바디 라인 정돈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2].더마비는 밸런스핏 2종의 무신사 라이브방송 최초 공개를 기념해 방송 한정 혜택을 푸짐하게 제공한다. 방송 당일 제공되는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더마비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크림 구매자에게는 세럼 샘플을, 세럼 구매자에게는 크림 샘플을 증정한다.또한 6일부터 13일까지 무신사에서 더마비 밸런스핏 단독 선론칭 기획전도 진행해 밸런스핏 2종 세트를 최대 31%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더마비는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초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만으로는 잘 해결되지 않는 붓기와 울퉁불퉁한 라인으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균형 잡힌 바디 라인에 도움이 되는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며, 여름에도 밸런스 잡힌 바디 핏을 유지할 수 있도록 2030에게 각광받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단독 선론칭을 기획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더마비 밸런스핏 라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1] ‘더마비 밸런스핏 바디크림’에 대한 종아리 붓기 완화 및 양말 자국 복원력 평가 인체적용시험[2] ‘더마비 밸런스핏 바디세럼’에 대한 일시적 셀룰라이트 개선 및 바디 입체 타이트닝 개선 평가 인체적용시험
-
- 뉴스
- 뷰티•화장품
-
더마비, 바디 라인 가꿔주는 ‘밸런스핏 바디크림·바디세럼’ 무신사 단독 선론칭
-
-
LG생활건강 VDL, 쿠션·블러셔 신제품 올리브영 선론칭
-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덥고 습한 여름을 앞두고 강력한 커버 지속력을 선사하는 쿠션과 ‘썸머 핑크’ 색상의 블러셔를 신규로 출시했다. 이와 함께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론칭 기획세트를 출시하는 등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에 돌입했다. LG생활건강 VDL 커버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 VDL은 여름에도 무너지지 않고 메이크업 효과가 지속되는 ‘커버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을 선보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무덥고 습한 환경에서도 피부온도가 5.5℃[1] 떨어지고, 얼룩이나 끼임 없이 48시간 지속[2]되는 메이크업 효과를 확인했다. 부드럽게 펴 바를 수 있는 오일 제형에 고농도로 압축한 파우더가 특징으로 적은 터치만으로도 잡티, 모공 등을 가릴 수 있다.여기에 보습 성분인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천연 보습인자 아미노산 17종, 스쿠알렌 등으로 구성된 포뮬러가 속건조로 인한 화장 들뜸을 방지해 자연스럽고 보송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고객들이 자신의 피부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 베이스를 갖춘 4가지 호수가 출시됐고,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브러쉬가 포함된 론칭 기획세트로 첫선을 보인다.VDL의 베스트셀러인 ‘치크 스테인 블러셔’는 여름을 맞아 청량한 핑크 계열의 색상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딸기 우유가 연상되는 ‘플러팅 핑크’ △뽀얀 라일락 톤의 ‘칠린 라일락’ △자유로운 매력을 더해주는 ‘보헤미안 핑크’ △코랄 핑크의 정석 ‘잇츠 구아바’ △트렌디한 감성의 ‘하이퍼 핑크’ 등으로 특화해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치크 스테인 블러셔는 곱고 섬세한 제형이 피부에 고르게 밀착돼 매끄럽고 은은한 발색을 선사하며 유분기가 많아지는 여름 메이크업에도 제격이다.VDL은 청량한 여름 메이크업을 위한 쿠션과 블러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의 전국 100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6월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신제품 론칭 기획세트를 출시하는 한편, 스테디셀러인 ‘커버 스테인 퍼펙팅 쿠션’ 본품과 ‘세레니티 프라이머 13ml’ 증정품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판매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또한, 한강에서는 수상 대중교통 수단인 ‘한강버스’의 외부 랩핑 및 선착장 광고를 진행한다. VDL은 소비자들이 직접 촬영한 한강버스 광고 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VDL 브랜드는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앞두고 무너지지 않는 청량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는 신제품과 시원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제품과 마케팅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1] 대외 인체적용시험 완료(VDL 커버스테인 하이커버 쿠션) / 평가 기관: 엘리드 / 평가 기간: 2025-04-22~2025-04-25 / 평가 대상: 21~58세 여성 30명 / 피부온도 감소(쿨링) 효과 인체적용시험에 관한 연구[2] 대외 인체적용시험 완료(VDL 커버스테인 하이커버 쿠션) / 평가 기관: 엘리드 / 평가 기간: 2025-04-23~2025-04-25 / 평가 대상: 27~60세 여성 31명 / 커버에 의한 피부결, 모공 및 잔주름 개선 효과 인체적용시험에 관한 연구제품 정보· VDL 커버 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 올리브영 단독 기획(A00, A01, A02, V02) / 13g + 동일 호수 리필 13g / 권장소비자가격: 3만4000원대· VDL 치크 스테인 블러셔 올리브영 단독 기획(09 플러팅 핑크, 10 칠린 라일락, 11 보헤미안 핑크, 12 잇츠 구아바, 13 하이퍼 핑크) / 6g / 권장소비자가격: 2만3000원대
-
- 뉴스
- 뷰티•화장품
-
LG생활건강 VDL, 쿠션·블러셔 신제품 올리브영 선론칭
-
-
씨엠에스랩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블록, 썬케어 3종 다이소 출시
- 햇빛연구소 셀퓨전씨로 잘 알려진 씨엠에스랩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블록’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철벽 보호하는 썬케어 3종을 다이소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출시한다. 씨엠에스랩 브랜드 더마블록, NEW 썬케어 3종 다이소 출시(사진 출처: 더마블록) 신제품은 여름철 야외 활동과 여행에 최적화된 ‘워터프루프 썬크림’, 민감 피부를 위한 ‘무기자차 썬크림’, 생기와 보습을 더한 ‘바이탈 썬앰플’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더마블록은 2024년 브랜드 론칭 이후 조기 품절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1여 년간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달성해 다이소 대표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신제품 ‘더마블록 워터프루프 썬크림’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내수성을 갖춘 제품으로, 물놀이가 잦은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탁월하다. 판테놀, 병풀, 약모밀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크림치즈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바른 후 매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은 야외에서도 편안하게 여러 번 덧바를 수 있다.함께 출시되는 ‘더마블록 무기자차 썬크림’은 순한 마일드 타입 선크림으로, 라벤더, 캐모마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식물 추출 성분을 함유해 예민하고 자극받은 피부에도 저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새하얀 생크림 제형이 피부결을 정돈해 주며 자연스러운 반톤업 효과를 선사한다.‘더마블록 바이탈 썬앰플’은 비타민C, 알파리포산, 비타민나무 열매 추출물 등을 함유한 선케어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에 스킨케어 기능을 더해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수분 앰플처럼 가볍고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광을 선사하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이번 신제품 3종 출시로 더마블록은 총 8종의 선케어 라인업을 완성했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데일리 썬크림, 휴대가 간편한 마일드 썬스틱 그리고 신제품 워터프루프 썬크림이 포함된 강력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는 ‘레드블록 시그니처 썬케어 라인’과 톤업, 수분, 비비, 무기자차, 썬앰플 등 TPO별 니즈에 맞춘 ‘컬러블록 썬케어 라인’까지 다양한 기능을 갖춘 라인업으로 개인의 선호와 원하는 기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더마블록은 2024년 5월 다이소를 통해 선보인 더마블록 선케어 5종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빠르게 완판됐다며, 올해 4월 PDRN 스킨케어 라인 확장에 이어 5월에는 피부 고민별 맞춤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8종 선케어 풀라인업을 완성해 더욱 강력한 홈에스테틱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전했다.한편, 더마블록은 피부과학 기반의 더마 효능 성분을 블록처럼 차곡차곡 쌓아 올려 건강한 피부 장벽을 완성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하는 홈케어 전문 브랜드다.
-
- 뉴스
- 뷰티•화장품
-
씨엠에스랩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블록, 썬케어 3종 다이소 출시
-
-
아모레퍼시픽, 신규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 다이소 론칭
- 아모레퍼시픽이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Prep by B.READY)’를 새롭게 론칭하고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전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신규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 비레디의 세컨드 브랜드인 ‘프렙 바이 비레디’는 스타일링에 익숙하지 않은 2030 남성들이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한 에센셜 그루밍 브랜드다. 일상 속에서 준비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간편하고 효과적인 남성 스타일링 솔루션을 제안한다. 브랜드 출시와 함께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과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에서 각각 3개 제품씩 총 6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은 히알루론산과 카페인을 결합한 브랜드 독자 성분 ‘히카페인™’을 적용해, 남성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초촉촉 올인원 로션’은 아데노신 성분으로 주름 개선 기능을 제공하며, ‘오일컷 올인원 로션’은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유분 조절과 피지 개선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고함량 편백수를 함유한 ‘편백수 스킨토너’는 면도 후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고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제품 구성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헬시톤 커버 로션’은 트러블, 홍조, 잡티 등 남성 피부 고민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건강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SPF3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헬시톤 혈색 립밤’은 pH 반응형 립밤으로 개인 피부에 맞춰 건강한 혈색을 더해주고, 촉촉 타입과 매트 타입 두 가지로 출시했다.스타일링에 입문하는 남성 고객들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렙 바이 비레디’는 26일부터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
- 뉴스
- 뷰티•화장품
-
아모레퍼시픽, 신규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 다이소 론칭
-
-
서울그린트러스트-로레알코리아, 미래를 위한 ‘로코가든’ 조성
- 서울그린트러스트(이사장 지영선)는 글로벌 뷰티 기업 로레알코리아의 후원으로 서울어린이대공원 내에 ‘미래를 위한 로코가든’(이하 로코가든)을 조성하고, 정원 개장 행사 및 임직원 가드닝 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생태연못 인근에 위치한 ‘미래를 위한 로코가든(로코가든)’에서 로레알코리아 임직원들이 정원 조성을 위한 가드닝 봉사활동을 앞두고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지난 16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생태연못 인근에 위치한 ‘미래를 위한 로코가든(로코가든)’에서 로레알코리아 임직원들이 정원 조성을 위한 가드닝 봉사활동을 앞두고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생물다양성의 날을 기념해 로레알코리아 임직원들과 함께 ‘로코가든’에서 가드닝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생물다양성의 날을 기념해 로레알코리아 임직원들과 함께 ‘로코가든’에서 가드닝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본 프로젝트는 지난달 29일 서울그린트러스트, 로레알코리아, 서울어린이대공원이 ‘생물다양성 증진을 위한 정원 조성 업무 협약’을 체결하면서 본격적으로 시작됐으며, 기후위기 대응과 생물다양성 증진을 목표로 하는 민관 협력 녹지 개선 사업으로 추진됐다. 이 정원은 도심 공원의 생태적 가치를 높이고 지속 가능한 녹지 공간을 조성함으로써, 어린이와 시민들이 자연과 더욱 가까이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마법 같은 이끼 정원, 자연이 들려주는 이야기 로코가든은 단순한 녹지 공간을 넘어, 자연이 품고 있는 마법 같은 변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정원의 주인공인 ‘이끼’는 흙을 건강하게 만들고, 미세먼지를 줄이며, 작은 생명체들에게 보금자리를 제공하는 생태계의 숨은 조력자다. 이번 정원은 서울어린이정원 페스티벌에서 ‘흙’을 주제로 한 공간으로 조성돼, 어린이들이 자연과 교감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존의 자연 생태계를 고려해 최소한의 개입으로 정원을 조성했으며, 자생하는 이끼와 현무암 판석을 활용해 정원 곳곳에 생태적 요소를 배치했다. 울퉁불퉁한 현무암 괴석이 정원의 입구를 형성해 마치 마법의 세계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주며, 리드미컬하게 배치된 돌과 이끼가 정원 속에서 다양한 생태적 변화를 유도한다.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만드는 지속 가능한 생태 도시 정원 이번 로코가든 조성에는 로레알 코리아가 후원자로 참여하며, 5월 16일에는 임직원들이 직접 가드닝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다양한 식물을 심고 새집을 만들며 생물다양성 보전의 중요성을 직접 경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지영선 서울그린트러스트 이사장은 “로코가든은 단순한 녹지 조성이 아니라, 어린이들이 자연을 탐색하고 배울 수 있는 공간으로서 중요한 의미가 있다”며 “정원을 통해 기후 변화 대응의 중요성과 생태적 감수성을 기를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심 속에 새롭게 탄생한 ‘로코가든’은 자연과 아이들이 함께 자라는 장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흙과 이끼를 통해 자연과 친구가 되고, 마법 같은 변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 정원이 시민들에게 소중한 생태적 휴식처 오래도록 사랑받기를 기대한다.
-
- 뉴스
- 뷰티•화장품
-
서울그린트러스트-로레알코리아, 미래를 위한 ‘로코가든’ 조성
-
-
헤라, 맞춤형 화장품 인기에 ‘블랙 쿠션 커스텀 매치’ 신규 도입
- [웰니스투데이 한지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인 ‘커스텀 매치’의 인기에 힘입어 색상, 제품 카테고리 추가로 서비스를 확대한다. 헤라의 기존 맞춤형 서비스는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으로 운영 중이며, 예약 오픈과 동시에 연일 마감이 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글로벌 고객에게도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2025년 방문자 누계 기준 외국인 고객이 약 85%를 차지하고 있으며, 일본과 미국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헤라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자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게 됐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이하 블랙 쿠션)을 도입해 제품 카테고리를 늘리고, 기존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역시 색상을 125가지에서 205가지로 세분화해 서비스 영역을 확장했다. 신규 도입된 ‘블랙 쿠션 커스텀 매치’ 서비스는 블랙 쿠션을 130가지 색상으로 제공해 자신의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4년 연속 한국 럭셔리 No.1[1] 쿠션이라는 명성과 함께 맞춤형 제품을 통해 글로벌 대표 쿠션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합치면 최대 335가지 색상 안에서 선택할 수 있어, 보다 정교하고 정확하게 개인 피부 톤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찾을 수 있다. 서비스는 예약제로 운영하며,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카이스트 특허 기술이 탑재된 프로그램으로 피부를 먼저 측정한다. 피부에 최적화된 색상 결과가 나오면 1:1 상담을 통해 최종적으로 자신의 피부 톤과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현장에서 전문 조제 관리사가 테크니컬 로봇을 활용해 바로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제조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진단 결과를 기준으로 개인의 피부 톤에 맞는 메이크업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맞춤형 뷰티 서비스의 새로운 장을 연 헤라의 새로운 커스텀 매치 서비스는 5월 20일부터 서울 성수동의 ‘아모레 성수’ 매장에서 선보이며, 예약은 아모레 성수 웹사이트에서 진행한다. 예약 없이 현장 방문한 고객도 매장에 비치된 셀프 측정 기기와 특수 제작된 컬러 카드를 통해 맞춤형 쿠션 및 파운데이션을 구매할 수 있다. [1] 21.2Q~25.1Q 보떼리서치/국내 백화점, 부티크, 이커머스 경로 프레스티지 쿠션 부문 판매액 기준
-
- 뉴스
- 뷰티•화장품
-
헤라, 맞춤형 화장품 인기에 ‘블랙 쿠션 커스텀 매치’ 신규 도입
실시간 뷰티•화장품 기사
-
-
더마비, 바디 라인 가꿔주는 ‘밸런스핏 바디크림·바디세럼’ 무신사 단독 선론칭
- [웰니스투데이 한지수 기자]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여름을 맞아 셀룰라이트, 붓기로 흐트러진 바디 라인을 정돈해 바디 밸런스를 맞춰주는 ‘밸런스핏(BalanceFIT)’ 라인을 론칭하고, 신제품 바디크림과 바디세럼을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더마비 밸런스핏 바디세럼, 바디크림 5일 19시부터 진행되는 무신사 라이브방송을 통해 최초로 판매되는 더마비 밸런스핏 2종은 바디 탄력이 떨어져 다이어트만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붓기와 셀룰라이트를 집중 케어해 밸런스 있는 바디 라인으로 가꿔주는 제품이다.더마비 밸런스핏 라인의 핵심 성분은 PDRN, 펩타이드, 콜라겐 성분으로 구성된 ‘P.P.C™ 콤플렉스’로, 순도 99% 저분자 비건 PDRN이 콜라겐 합성을 활성화시켜 피부 탄력 저하를 개선하고, 저분자 리포좀 펩타이드가 콜라겐과 엘라스틴 합성을 촉진시킨다. 또 300Da(달톤) 크기의 초순도 나노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고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더마비 밸런스핏 바디크림’은 P.P.C™ 성분은 물론,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당호박추출물과 마테잎추출물이 더해져 더욱 효과적인 붓기 케어를 도와준다. 롤링하기 편한 크림 제형으로, 자주 붓는 종아리 등의 부위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 종아리 붓기가 완화되는 것을 확인했으며, 양말 자국이 덜 생기고 금방 사라지는 양말 자국 복원력 테스트와 종아리 둘레 감소 테스트를 거쳐 시각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붓기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1].‘더마비 밸런스핏 바디세럼’은 셀룰라이트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가르시니아추출물, 바나나잎추출물, 녹차카테킨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부드러운 바디 라인 연출을 도와준다. 8주 사용 후 허벅지의 일시적 셀룰라이트 개선 효과는 물론 늘어짐이 고민되는 팔뚝의 탄력 개선 효과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팔다리 탄력 개선 효과뿐 아니라 단 1회 사용만으로 복부 탄력이 11.82% 개선되는 결과를 보여 전체적인 바디 라인 정돈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2].더마비는 밸런스핏 2종의 무신사 라이브방송 최초 공개를 기념해 방송 한정 혜택을 푸짐하게 제공한다. 방송 당일 제공되는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더마비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크림 구매자에게는 세럼 샘플을, 세럼 구매자에게는 크림 샘플을 증정한다.또한 6일부터 13일까지 무신사에서 더마비 밸런스핏 단독 선론칭 기획전도 진행해 밸런스핏 2종 세트를 최대 31%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더마비는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초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만으로는 잘 해결되지 않는 붓기와 울퉁불퉁한 라인으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균형 잡힌 바디 라인에 도움이 되는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며, 여름에도 밸런스 잡힌 바디 핏을 유지할 수 있도록 2030에게 각광받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단독 선론칭을 기획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더마비 밸런스핏 라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1] ‘더마비 밸런스핏 바디크림’에 대한 종아리 붓기 완화 및 양말 자국 복원력 평가 인체적용시험[2] ‘더마비 밸런스핏 바디세럼’에 대한 일시적 셀룰라이트 개선 및 바디 입체 타이트닝 개선 평가 인체적용시험
-
- 뉴스
- 뷰티•화장품
-
더마비, 바디 라인 가꿔주는 ‘밸런스핏 바디크림·바디세럼’ 무신사 단독 선론칭
-
-
LG생활건강 VDL, 쿠션·블러셔 신제품 올리브영 선론칭
-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덥고 습한 여름을 앞두고 강력한 커버 지속력을 선사하는 쿠션과 ‘썸머 핑크’ 색상의 블러셔를 신규로 출시했다. 이와 함께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론칭 기획세트를 출시하는 등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에 돌입했다. LG생활건강 VDL 커버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 VDL은 여름에도 무너지지 않고 메이크업 효과가 지속되는 ‘커버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을 선보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무덥고 습한 환경에서도 피부온도가 5.5℃[1] 떨어지고, 얼룩이나 끼임 없이 48시간 지속[2]되는 메이크업 효과를 확인했다. 부드럽게 펴 바를 수 있는 오일 제형에 고농도로 압축한 파우더가 특징으로 적은 터치만으로도 잡티, 모공 등을 가릴 수 있다.여기에 보습 성분인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천연 보습인자 아미노산 17종, 스쿠알렌 등으로 구성된 포뮬러가 속건조로 인한 화장 들뜸을 방지해 자연스럽고 보송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고객들이 자신의 피부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 베이스를 갖춘 4가지 호수가 출시됐고,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브러쉬가 포함된 론칭 기획세트로 첫선을 보인다.VDL의 베스트셀러인 ‘치크 스테인 블러셔’는 여름을 맞아 청량한 핑크 계열의 색상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딸기 우유가 연상되는 ‘플러팅 핑크’ △뽀얀 라일락 톤의 ‘칠린 라일락’ △자유로운 매력을 더해주는 ‘보헤미안 핑크’ △코랄 핑크의 정석 ‘잇츠 구아바’ △트렌디한 감성의 ‘하이퍼 핑크’ 등으로 특화해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치크 스테인 블러셔는 곱고 섬세한 제형이 피부에 고르게 밀착돼 매끄럽고 은은한 발색을 선사하며 유분기가 많아지는 여름 메이크업에도 제격이다.VDL은 청량한 여름 메이크업을 위한 쿠션과 블러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의 전국 100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6월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신제품 론칭 기획세트를 출시하는 한편, 스테디셀러인 ‘커버 스테인 퍼펙팅 쿠션’ 본품과 ‘세레니티 프라이머 13ml’ 증정품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판매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또한, 한강에서는 수상 대중교통 수단인 ‘한강버스’의 외부 랩핑 및 선착장 광고를 진행한다. VDL은 소비자들이 직접 촬영한 한강버스 광고 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VDL 브랜드는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앞두고 무너지지 않는 청량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는 신제품과 시원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제품과 마케팅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1] 대외 인체적용시험 완료(VDL 커버스테인 하이커버 쿠션) / 평가 기관: 엘리드 / 평가 기간: 2025-04-22~2025-04-25 / 평가 대상: 21~58세 여성 30명 / 피부온도 감소(쿨링) 효과 인체적용시험에 관한 연구[2] 대외 인체적용시험 완료(VDL 커버스테인 하이커버 쿠션) / 평가 기관: 엘리드 / 평가 기간: 2025-04-23~2025-04-25 / 평가 대상: 27~60세 여성 31명 / 커버에 의한 피부결, 모공 및 잔주름 개선 효과 인체적용시험에 관한 연구제품 정보· VDL 커버 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 올리브영 단독 기획(A00, A01, A02, V02) / 13g + 동일 호수 리필 13g / 권장소비자가격: 3만4000원대· VDL 치크 스테인 블러셔 올리브영 단독 기획(09 플러팅 핑크, 10 칠린 라일락, 11 보헤미안 핑크, 12 잇츠 구아바, 13 하이퍼 핑크) / 6g / 권장소비자가격: 2만3000원대
-
- 뉴스
- 뷰티•화장품
-
LG생활건강 VDL, 쿠션·블러셔 신제품 올리브영 선론칭
-
-
씨엠에스랩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블록, 썬케어 3종 다이소 출시
- 햇빛연구소 셀퓨전씨로 잘 알려진 씨엠에스랩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블록’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철벽 보호하는 썬케어 3종을 다이소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출시한다. 씨엠에스랩 브랜드 더마블록, NEW 썬케어 3종 다이소 출시(사진 출처: 더마블록) 신제품은 여름철 야외 활동과 여행에 최적화된 ‘워터프루프 썬크림’, 민감 피부를 위한 ‘무기자차 썬크림’, 생기와 보습을 더한 ‘바이탈 썬앰플’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더마블록은 2024년 브랜드 론칭 이후 조기 품절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1여 년간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달성해 다이소 대표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신제품 ‘더마블록 워터프루프 썬크림’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내수성을 갖춘 제품으로, 물놀이가 잦은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탁월하다. 판테놀, 병풀, 약모밀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크림치즈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바른 후 매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은 야외에서도 편안하게 여러 번 덧바를 수 있다.함께 출시되는 ‘더마블록 무기자차 썬크림’은 순한 마일드 타입 선크림으로, 라벤더, 캐모마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식물 추출 성분을 함유해 예민하고 자극받은 피부에도 저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새하얀 생크림 제형이 피부결을 정돈해 주며 자연스러운 반톤업 효과를 선사한다.‘더마블록 바이탈 썬앰플’은 비타민C, 알파리포산, 비타민나무 열매 추출물 등을 함유한 선케어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에 스킨케어 기능을 더해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수분 앰플처럼 가볍고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광을 선사하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이번 신제품 3종 출시로 더마블록은 총 8종의 선케어 라인업을 완성했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데일리 썬크림, 휴대가 간편한 마일드 썬스틱 그리고 신제품 워터프루프 썬크림이 포함된 강력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는 ‘레드블록 시그니처 썬케어 라인’과 톤업, 수분, 비비, 무기자차, 썬앰플 등 TPO별 니즈에 맞춘 ‘컬러블록 썬케어 라인’까지 다양한 기능을 갖춘 라인업으로 개인의 선호와 원하는 기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더마블록은 2024년 5월 다이소를 통해 선보인 더마블록 선케어 5종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빠르게 완판됐다며, 올해 4월 PDRN 스킨케어 라인 확장에 이어 5월에는 피부 고민별 맞춤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8종 선케어 풀라인업을 완성해 더욱 강력한 홈에스테틱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전했다.한편, 더마블록은 피부과학 기반의 더마 효능 성분을 블록처럼 차곡차곡 쌓아 올려 건강한 피부 장벽을 완성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하는 홈케어 전문 브랜드다.
-
- 뉴스
- 뷰티•화장품
-
씨엠에스랩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블록, 썬케어 3종 다이소 출시
-
-
아모레퍼시픽, 신규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 다이소 론칭
- 아모레퍼시픽이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Prep by B.READY)’를 새롭게 론칭하고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전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신규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 비레디의 세컨드 브랜드인 ‘프렙 바이 비레디’는 스타일링에 익숙하지 않은 2030 남성들이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한 에센셜 그루밍 브랜드다. 일상 속에서 준비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간편하고 효과적인 남성 스타일링 솔루션을 제안한다. 브랜드 출시와 함께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과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에서 각각 3개 제품씩 총 6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은 히알루론산과 카페인을 결합한 브랜드 독자 성분 ‘히카페인™’을 적용해, 남성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초촉촉 올인원 로션’은 아데노신 성분으로 주름 개선 기능을 제공하며, ‘오일컷 올인원 로션’은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유분 조절과 피지 개선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고함량 편백수를 함유한 ‘편백수 스킨토너’는 면도 후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고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제품 구성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헬시톤 커버 로션’은 트러블, 홍조, 잡티 등 남성 피부 고민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건강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SPF3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헬시톤 혈색 립밤’은 pH 반응형 립밤으로 개인 피부에 맞춰 건강한 혈색을 더해주고, 촉촉 타입과 매트 타입 두 가지로 출시했다.스타일링에 입문하는 남성 고객들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렙 바이 비레디’는 26일부터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
- 뉴스
- 뷰티•화장품
-
아모레퍼시픽, 신규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 다이소 론칭
-
-
서울그린트러스트-로레알코리아, 미래를 위한 ‘로코가든’ 조성
- 서울그린트러스트(이사장 지영선)는 글로벌 뷰티 기업 로레알코리아의 후원으로 서울어린이대공원 내에 ‘미래를 위한 로코가든’(이하 로코가든)을 조성하고, 정원 개장 행사 및 임직원 가드닝 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생태연못 인근에 위치한 ‘미래를 위한 로코가든(로코가든)’에서 로레알코리아 임직원들이 정원 조성을 위한 가드닝 봉사활동을 앞두고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지난 16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생태연못 인근에 위치한 ‘미래를 위한 로코가든(로코가든)’에서 로레알코리아 임직원들이 정원 조성을 위한 가드닝 봉사활동을 앞두고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생물다양성의 날을 기념해 로레알코리아 임직원들과 함께 ‘로코가든’에서 가드닝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생물다양성의 날을 기념해 로레알코리아 임직원들과 함께 ‘로코가든’에서 가드닝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본 프로젝트는 지난달 29일 서울그린트러스트, 로레알코리아, 서울어린이대공원이 ‘생물다양성 증진을 위한 정원 조성 업무 협약’을 체결하면서 본격적으로 시작됐으며, 기후위기 대응과 생물다양성 증진을 목표로 하는 민관 협력 녹지 개선 사업으로 추진됐다. 이 정원은 도심 공원의 생태적 가치를 높이고 지속 가능한 녹지 공간을 조성함으로써, 어린이와 시민들이 자연과 더욱 가까이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마법 같은 이끼 정원, 자연이 들려주는 이야기 로코가든은 단순한 녹지 공간을 넘어, 자연이 품고 있는 마법 같은 변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정원의 주인공인 ‘이끼’는 흙을 건강하게 만들고, 미세먼지를 줄이며, 작은 생명체들에게 보금자리를 제공하는 생태계의 숨은 조력자다. 이번 정원은 서울어린이정원 페스티벌에서 ‘흙’을 주제로 한 공간으로 조성돼, 어린이들이 자연과 교감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존의 자연 생태계를 고려해 최소한의 개입으로 정원을 조성했으며, 자생하는 이끼와 현무암 판석을 활용해 정원 곳곳에 생태적 요소를 배치했다. 울퉁불퉁한 현무암 괴석이 정원의 입구를 형성해 마치 마법의 세계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주며, 리드미컬하게 배치된 돌과 이끼가 정원 속에서 다양한 생태적 변화를 유도한다.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만드는 지속 가능한 생태 도시 정원 이번 로코가든 조성에는 로레알 코리아가 후원자로 참여하며, 5월 16일에는 임직원들이 직접 가드닝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다양한 식물을 심고 새집을 만들며 생물다양성 보전의 중요성을 직접 경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지영선 서울그린트러스트 이사장은 “로코가든은 단순한 녹지 조성이 아니라, 어린이들이 자연을 탐색하고 배울 수 있는 공간으로서 중요한 의미가 있다”며 “정원을 통해 기후 변화 대응의 중요성과 생태적 감수성을 기를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심 속에 새롭게 탄생한 ‘로코가든’은 자연과 아이들이 함께 자라는 장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흙과 이끼를 통해 자연과 친구가 되고, 마법 같은 변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 정원이 시민들에게 소중한 생태적 휴식처 오래도록 사랑받기를 기대한다.
-
- 뉴스
- 뷰티•화장품
-
서울그린트러스트-로레알코리아, 미래를 위한 ‘로코가든’ 조성